일부 제품에서 누액과 파열 등의 결함이 생겼다.
해당 제품은 이마트와 노브랜드 전문점, 이마트24, SSG닷컴에서 2015∼2018년 12월에 판매된 노브랜드 건전지(AA·AAA 규격)다.
해당 상품은 이날부터 이마트나 노브랜드 전문점 고객만족센터에서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상품 패키지를 갖고 있으면 10개들이 제품은 2천 원, 20개들이 제품은 4천 원을 환불한다. 패키지 없이 낱개 상품만 있는 경우 개당 200원을 환불한다.
이번 리콜은 국가통합인증마크(KC) 인증을 받은 노브랜드 건전지 중 일부 제품에서 결함이 발견된 데 따른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원칙하에 자발적 리콜을 결정했다"며 "더욱 엄격한 품질 관리 등 근본적인 개선책 마련을 통해 고객 신뢰와 소비자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jle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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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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