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경림 기자 = CJ프레시웨이가 레스토랑간편식(RMR) 시장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부터 추진 중인 '밀 솔루션' 사업의 일환으로, 전처리를 거친 식자재와 반조리 상품, 밀키트 등 메뉴형 식자재 패키지를 제공한다.

첫 RMR 상품은 '조가네 갑오징어 볶음'이다.

조가네 갑오징어는 18년 전통의 갑오징어 전문 음식점으로 현재 전국에 2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2017년부터 조가네 갑오징어에 균일한 사이즈, 쫄깃한 식감 등 우수한 품질의 갑오징어 원물을 안정적으로 납품하며 우호적인 관계를 맺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조가네 갑오징어 볶음 출시를 계기로 B2C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RMR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밀 솔루션 사업 공식 선언 이후 외식 고객사와 협업을 통해 정식 출시한 첫 RMR 제품이다"며 "고객별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하고 사업 확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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