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지서 기자 = 롯데손해보험은 주력 건강보험 및 자녀보험 등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41종의 보험상품을 개정해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이달부터 주력 건강보험과 자녀보험에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와 맞춤형 면역 항암약물인 '카티(CAR-T)항암약물허가치료비' 보장을 추가해 상품성과 경쟁력을 높였다.

상해와 질병으로 인한 입원비 및 간병인 관련 담보도 강화됐다. let:smile 종합건강보험과 자녀보험의 경우 상해입원비(최장 30일)·질병입원비(최장 30일) 담보를 새롭게 담았다.

기존 자녀보험에서 보장해온 상해중환자실입원비과 질병중환자실 입원비 담보를 종합건강보험 등에도 탑재했다.

35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자녀보험의 경우 기존에 비갱신형 담보에 운영 중이던 보험료납입면제 제도를 갱신형 담보에 대해서도 확대해 운영하기로 했다. 해당 제도를 통해 상해와 질병 50% 이상 후유장해와 일반암·유사암·뇌혈관질환·허혈심장질환 ·중대한재생불량성빈혈·양성뇌종양 진단 시 갱신형 담보에 대한 보험료도 납입을 면제받을 수 있다.

유병력자 고객을 위한 간편건강보험 역시 신규 담보를 탑재했다. 간편 355 건강보험은 계속주는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와 중증환자 산정특례 진단비, 상해·질병 입원비, 상해·질병 중환자실 입원비를 추가했다.

롯데손보는 지속적인 고객 니즈 발굴 및 적극적인 수용을 바탕으로 한 장기보험 상품 개발을 통해 보험업 본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과 장기적인 신뢰관계를 쌓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고객이 보험상품을 통해 얻는 가치를 향상하기 위해 지속적인 상품 개선 및 고객 편의 강화 조치를 시행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험업 본연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sjeo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12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