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포인트 제도 통합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포인트 제도 통합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08.13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김지연 기자 = 신라면세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어 있는 포인트 제도를 통합한다.

신라면세점은 13일부터 각 지점에서 제공하는 선불카드와 신라인터넷면세점 포인트 라라캐시를 글로벌 통합 포인트인 에스 리워즈 포인트로 일원화해 운영한다.

기존 신라면세점의 선불카드는 만료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라라캐시는 이날부터 에스 리워즈로 일괄 전환돼 적립된다.

에스 리워즈는 지난해 출시된 신라면세점의 글로벌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모바일 앱을 통해 포인트 적립과 실시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jyki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2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