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지연 기자 = 대상그룹이 온라인 기반의 생활용품 시장에 진출한다.

대상그룹은 9일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온라인 생활용품 브랜드 '일공공랩스(100LAB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공공랩스는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프로젝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뷰티상품을 시작으로 일상용품과 유아용품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을 내놓고, 해외로도 진출할 예정이다.

일공공랩스가 처음 선보인 제품은 스킨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와 '쌀롱드리'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이커머스를 통해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줄이고, 소비자 트렌드와 욕구에 부합하는 생활용품 제품들을 빠르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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