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지연 기자 = SPC그룹의 마케팅솔류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KB국민카드와 데이터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해피포인트 멤버십에 최적화된 사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 국민카드의 포인트서비스 KB포인트리와 해피포인트를 연동한 공동 마케팅을 하고, 국민카드 플랫폼에 해피오더 같은 온·오프라인 연계(020)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국민카드의 결제 인프라와 플랫폼,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양사 협력을 통해 디지털 커머스 시장에서 한 걸음 더 진보된 데이터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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