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직개편으로 아우디코리아는 팀별 전문성을 강화해 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디지털마케팅 분야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마케팅팀은 박영준 아우디코리아 신임 상무가 총괄하게 된다. 박영준 신임 상무는 지난 2007년 아우디코리아에 입사해 11년간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담당해왔다.
마케팅팀 아래엔 광고·리테일마케팅·이벤트 등을 담당하는 커뮤니케이션&브랜드 전략과 전기차·자율주행 관련 상품기획 및 미래기술을 담당하는 상품기획&뉴테크놀로지 부서가 위치하게 된다.
이번에 신설된 PR&디지털마케팅팀은 한동률 팀장이 총괄한다. PR과 디지털 뉴미디어 마케팅, 디지털 CRM(고객관계관리), e-비즈니스 업무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이번 마케팅 조직개편은 디지털화, e-모빌리티, 도시화를 비롯한 미래의 새로운 주제에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결정"이라며 "보다 통합적이고 유기적인 아우디 브랜드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고, 아우디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jle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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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민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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