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민재 기자 = 한국타이어가 미국 캘리포니아 스타트업 기업이자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브랜드인 피치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창의적 아이디어 개발 및 구현을 위한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피치스와 함께 캠페인 시리즈 영상 콘셉트를 완벽하게 구현해낼 커스터마이징 타이어의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개발, 제작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해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피치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빠르게 마니아층을 형성 중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스트리트카 문화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타이어는 2년마다 세계 유수 디자인 대학과 공동연구로 미래 드라이빙에 대한 비전과 문제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연구개발 프로젝트 '디자인 이노베이션' 등 다양한 후원 및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mjle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