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경력 3년 이하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토스 코어와 토스뱅크, 토스증권, 토스페이먼츠 등 총 4개 계열사에서 동시 모집하며 최대 60명의 개발자를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토스는 '2021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를 전일부터 시작했다.

채용 분야는 안드로이드, iOS, 데이터 엔지니어링, 프론트엔드, 서버, 인터널 제품용 서버, 웹 오토메이션 등 총 7개 분야다.

3년차 이하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NEXT 개발자 채용은 서류 평가 없이 모든 지원자가 코딩테스트를 통해 역량을 겨루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는 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적 사항과 지원 분야, 희망 계열사를 입력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이달 14일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진행한다.

이후 코딩테스트 합격자에 한해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등 면접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1·2차 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전 과정은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최종 합격자는 빠르면 다음달 입사하게 된다.

아울러 입사자에게는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을 제공한다. 각 계열사의 정책에 따라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또는 양도제한조건부주식(RSU)을 부여할 방침이다. 성과급, 체력단련비, 경조사비, 식대 등 급여 외 현금성 복리후생 혜택도 제공된다.

코딩테스트 결과 상위 50%에 속한 3년차 이하 개발자 중 20명을 추첨해 개발지원금을 각각 100만원씩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5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