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케이뱅크가 전 직무에 걸쳐 두 자릿수 규모의 대규모 경력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비즈니스, 테크, UI·UX, 리스크, 경영직군 등 32개 전 직무다.

비즈니스 분야는 대출상품 기획(SME·개인신용대출·전세대출), 여신정책 기획, 마케팅 등을 모집한다. Tech 분야는 계정계 개발(여신·수신·고객), 안드로이드 앱 개발, 채널 웹서비스 개발 등으로 나뉜다.

서류접수는 이달 31일까지로 케이뱅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코딩테스트(테크 직무 한정), 비대면 1~2차 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모든 과정은 서류접수 마감 이후 한 달 이내에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자기소개서를 자유문항 하나로 간소화해 지원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지원자는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 내용을 자유롭게 작성하거나, 별도로 작성하지 않고 블로그(Blog) 또는 깃헙(Github) 등 링크를 기재해도 된다.

한편, 검사와 자금세탁방지(AML) 직무 분야에 대해서는 시니어(Senior) 전문경력직 특별채용도 진행한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