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쌍용자동차는 정통 픽업트럭으로 재탄생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출시 첫날 1천300여대 계약됐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출고 고객에게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등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 마케팅을 온·오프라인에서 펼친다.

쌍용차는 2002년 무쏘 스포츠를 시작으로 2006년 액티언 스포츠, 2012년 코란도 스포츠, 2018년 렉스턴 스포츠 등 약 20년 동안 대한민국 픽업트럭 시장을 이어왔다.

지난해 국내에서 87%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했다.

신형 스포츠&칸은 경쟁 모델과 달리 이용자가 용도 및 니즈에 따라 데크 스펙을 모델별로 선택할 수 있다.

칸의 데크는 스포츠(1천11ℓ, VDA 기준)보다 24.8% 큰 용량(1천262ℓ, VDA 기준)과 75% 증대된 중량으로 최대 700kg(파워 리프 서스펜션)까지 적재할 수 있다.

스포츠 모델의 판매 가격은 와일드(M/T) 2천439만원, 프레스티지 2천940만원, 노블레스 3천345만원이며, 칸 모델은 와일드 2천856만원, 프레스티지 3천165만원, 노블레스 3천649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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