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현대건설은 6일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와 주거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입주민들은 단지 밖에서도 다양한 피트니스 콘텐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입주민들이 단지 내 스포츠 공간에서 접하기 힘든 펜싱과 발레, 스피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전문 강사에게 강습받을 수 있도록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와 제휴했다.

프리미엄 피트니스 서비스는 7월 말 입주를 앞둔 디에이치 자이 개포 단지에 첫 적용 예정이며, 디에이치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 컨시어지 메뉴에서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현대건설과 GV클러스터는 12개 피트니스 브랜드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금액별 체험권을 기존 가격보다 약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를 통해 입주민은 1개 매장당 최대 3회까지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특화 설계 및 커뮤니티 공간 제공 등 하드웨어 중심이었던 주거 서비스에서 한발 더 나아가 업계 최초로 입주민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도록 단지 밖에서도 다양한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게 주거 서비스의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대건설은 국내 최대 규모 심리상담 프랜차이즈 기업 '허그맘허그인'과도 MOU를 체결하고 입주민들을 위한 이너뷰티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shja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