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는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제네시스 차량만을 정비하는 전문 서비스 거점이다.

건물 외관에는 반투명한 메탈 소재인 메쉬 골강판을 적용했으며 내부 공간은 철골 구조의 강조된 디테일과 원재료 고유의 특성을 살린 마감재를 통해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제네시스의 철학을 드러낸다.

또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전용 라운지를 조성했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고객의 대기 시간 축소를 위한 예약 중심 운영과 전문 상담 인력 배치 수리 전후 상담 등을 통해 입고에서 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케어를 강화한다.

이 밖에도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방문한 고객 중 보증수리 대상 고객에게는 향후 세차 및 기본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새롭게 개소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는 정비 인프라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glee2@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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