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원 윤성현 기자 = 아시아나항공의 기내식 공급업체였던 LSG스카이쉐프코리아(이하 LSG)는 "박삼구 회장의 기자회견시 답변에서 원가 미공개와 품질 우려에 대한 정직하지 못했던 주장에 대해 바로잡고자 한다"고 밝혔다.

LSG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LSG는 모든 부분에서 아시아나와의 계약 조건을 준수했으며, 원가 가격에서도 항상 계약에 명시된 사항을 적용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앞서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은 전일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기내식 공급업체를 LSG에서 게이트고메코리아(이하 GGK)로 변경한 이유에 대해 "지분율과 원가 공개, 케이터링 질 등 계약 조건이 더 유리했다"고 설명한 바 있다.

LSG는 품질에 관해 제기된 부정적인 견해에 대해서도 "당사와의 계약 기간 아시아나항공은 뛰어난 기내식 서비스를 인정받아 여러 차례 스카이트랙스 어워드(SKYTrax Awards)를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LSG는 또 "아시아나항공이 계약해지 결정을 내린 지난 2017년 이전에는 아시아나항공의 기내식에 대한 어떠한 중대한 품질 문제도 제기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LSG는 "GGK로 기내식 공급업체를 변경하기로 한 아시아나의 결정이 기자회견 답변에서 언급한 원가 공개나 품질 우려 사안과는 완전히 독립적인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shyoon@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