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중진공 e러닝 교육을 이용하는 소기업에 20~50%의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집합연수에만 적용되던 소기업 수강료 할인혜택을 올해부터 e러닝 교육과정에도 확대 적용하는 것이다.

현장업무 이탈이 어렵고, 교육예산이 부족한 소기업이 부담 없이 교육받을 수 있도록 수도권 소재기업 20%, 지방소재기업은 50%까지 e러닝 교육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중진공 e러닝 교육은 인터넷을 통한 동영상 및 멀티미디어 기반의 강의를 제공하는 '인터넷원격연수'와 도서를 통해 교육생 스스로 학습하는 '우편원격연수', 스마트기기를 통해 상시학습이 가능한 '모바일러닝'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평균 교육비용이 5만~6만원으로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중진공 e러닝 교육과정은 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기업CEO과정을 비롯하여 기술, 품질/생산, 경영혁신, 리더십, 마케팅, 회계/총무, 품질/생산 등 710개의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 교육비의 일부를 환급받을 수 있는 고용보험 환급과정과 지식재산권 및 특허 등의 무료 교육과정도 제공한다.

중진공 e러닝 교육신청은 인터넷연수 홈페이지(http://cyber.sbc.or.kr)에서 하면 된다. 문의는 중진공 중소기업연수원 과정개발팀(031-490-1288)으로 하면 된다.

shja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