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지연 기자 = 한국투자증권이 오는 10일부터 최고경영자(CEO)와 함께하는 채용설명회를 연다.

6일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유상호 한투증권 사장은 오는 10일 연세대학교와 18일 한양대를 방문해 학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김남구 한국투자증권 부회장도 오는 11일 고려대학교, 13일에는 서울대를 직접 찾는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번 하반기에 약 100명의 신입 사원을 뽑을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80명을 채용했다.

지원자는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응시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전형은 서류전형, 직무 적합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올해 새로 도입된 지점 영업직군 지원자 대상 현장 사전 인터뷰는 오는 16일 오후1시부터 3시까지 참석 희망자에 한하여 한국투자증권 본사 4층 강당에서 실시된다. 블라인드 면접 방식으로 진행되며, 현장 사전 인터뷰 우수자는 서류전형 통과 혜택을 주고 불합격하더라도 일반 서류전형을 통해 다시 지원할 수 있다.

유 사장은 "우리는 똑똑한 인재보다 우리 업(業)에 가장 맞는 사람, 우리 회사에 가장 맞는 사람을 뽑길 원한다"며 "자신의 스펙을 내세우기보다 지금까지 자신이 노력해 왔던 열정, 열의, 근성 등을 스토리로 엮어 진심을 담아 표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jykim@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