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윤시윤 기자 = KB증권이 S&P500지수와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 유로스톡스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두 번의 리자드(Lizard) 상환 기회를 제공하는 상품을 포함한 주가연계증권(ELS) 3종의 상품을 공모한다고 3일 밝혔다.

상품 모집일은 오는 6일까지다.

리자드 ELS 상품은 주가가 하락세를 나타내 조기에 상환하지 못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중도에 상품을 상환할 수 있는 조건이 추가돼 구성된 상품이다.

KB 에이블 ELS 1490호(3인덱스 슈퍼리자드 스텝다운형)는 S&P500지수와 HSCEI, 유로스톡스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3년 만기에 6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기회와 최고 연 3.2%(리자드수익률 연 3.2%, 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

KB 에이블 ELS 1488호(1스탁 1인덱스 울트라 스텝다운형)는 코스피 200지수와 삼성전자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3년 만기에 6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기회와 최고 연 4.4%(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

또 KB 에이블 ELS 1489호(1스탁 스텝다운형)는 코스피 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3년 만기에 6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기회와 최고 연 4.0%(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최근 저금리 시장에서 대형주를 기초자산으로 하거나 리자드 상환 기회를 활용한 ELS를 통해서 변동성 높은 장에 대응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항상 투자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투자에 힘이 되는 KB증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공모하는 상품들은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전국 각 지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yyoo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2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