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미래에셋생명이 모바일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세일즈 모바일 플랫폼인 'M,Contents(엠,콘텐츠)'를 연다고 2일 밝혔다.

'M,Contents'는 보험, 펀드 등 판매채널 환경에 맞는 세일즈 컨텐츠를 공급해 고객에게 양질의 금융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앱의 주요 사용자인 지점장, 설계사(FC) 등은 'M,Contents'를 활용해 종신보험, 건강보험 등 보험상품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고객에게 변액보험 트렌드, 상품구조, 필요성을 설명하고 금융시장 동향과 전망, 변액보험 수익률 등도 볼 수 있다.

세무, 회계, 가업승계 등 전문정보와 부동산 이슈 등 최신정보도 획득할 수 있다.

김상래 미래에셋생명 마케팅부문 대표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플랫폼을 제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yg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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