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보는 영업총괄을 신설했다. KB생보는 그동안 각기 독립적인 역할을 하던 영업채널을 총괄 산하에 배치했다.
또 변액비즈부를 고객·상품·채널(CPC) 전략본부 산하에 신설했다. 변액 비즈니스를 차별화된 브랜드로 만들려는 조치다.
디지털비즈실로 운영하던 조직은 본부로 확대·개편했다. KB생보는 이를 미래 수익창출 창구가 될 수 있게 육성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채널운영부를 고객마케팅부로 통합하고 데이터 중심의 마케팅 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다음은 주요 인사 내용.
◇ 부사장 승진
▲ 경영기획본부장 송윤상
◇ 임원 신규 선임
▲ GA영업본부장 상무 장재원 ▲ 리스크관리본부장 상무 홍한택
◇ 임원 보직 변경
▲ 영업총괄 부사장 유재준 ▲ 디지털비즈본부장 상무 박정호
yg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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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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