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다정 기자 = LG유플러스가 22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와 매장 등을 통해 삼성전자의 '갤럭시S3 LTE' 예약가입을 시작했다.

갤럭시S3 LTE는 엑시노스 1.4GHz 쿼드코어 AP(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4.8인치 슈퍼아몰레드 HD 디스플레이, 800만 화소 카메라, 안드로이드 4.0 운영체제(OS) 등을 탑재한 고성능 스마트폰으로 3G 모델 대비 5배 이상 빠른 LTE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LGU+는 이날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 매장을 통해 예약가입 접수를 받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 요금제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예약가입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정품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애니모드'의 모바일 쿠폰 7만원권 및 모바일 티머니 1만원권을 선착순 3만5천명에게 제공하며, U+HDTV 3개월 무료(LTE 72 이상), U+Navi 무료(LTE 52 이상), U+Box 15기가바이트(GB) 등 혜택도 제공한다.

LGU+는 다음 주 중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가격을 안내하고, 예약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전화를 제공할 계획이다. 갤럭시S3 LTE는 7월 출시될 예정이며, 예약가입 순서에 따라 택배 수령, 매장 방문 중 선택해 받아 볼 수 있다.

djkim@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