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하나카드는 핀테크와 빅데이터 기술을 결합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나만의 Pick'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하고 사용 금액대별로 차등적인 혜택을 장기간 받을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콜센터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무이자할부와 하나 머니 적립, 캐시백 등 혜택내역과이용실적 등을 조회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고객의 카드 상품과 소비패턴, 거주지역, 유사 그룹화, 선호가맹점 등을 데이터로 만들어 약 6개월간 테스트 마케팅을 거쳤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경쟁력 확보 및 선두그룹 진입을 위한 과감한 투자로 손님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yglee2@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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