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한창헌 기자 = 미래에셋대우는 오는 4월 1일부터 5월 24일까지 총 1억7천만원 규모의 '미래에셋대우 2019 실전투자대회 월드챔피언십'을 8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18일 미래에셋대우에 따르면 이번 실전투자대회 접수는 지난 11일부터 진행됐다. 접수 마감일은 다음 달 26일까지다.

이번 대회는 국내리그와 글로벌리그, 해외리그로 나뉘어 있다. 국내리그와 글로벌리그 참가자는 ETF 리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국내리그 1위에는 5천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리그별로 최대 10명까지 상금을 준다.

또한 글로벌리그의 경우 국내·해외 주식을 통합해 수익률을 산정하기 때문에 별도의 환전 절차 없이 국내·해외 주식 교차매매가 가능한 미래에셋대우만의 '통합증거금' 제도를 활용할 좋은 기회다.

미래에셋대우는 2019년에 실시하는 첫 실전투자대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실전투자대회 선착순 참가자 2천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3개국 이상 매매하는 선착순 1천명의 고객에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미래에셋대우 VIP 프로그램인 카이로스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코스피와 나스닥 등 글로벌지수보다 일별 수익률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경품을 추첨하는 '지수를 이겨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Biz본부장은 "이번 대회는 매년 봄 개최하는 올해 첫 실전투자대회로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글로벌리그를 신설했다"며 "다양한 전략으로 여러 국가에 동시 투자할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리그별 종목분석, 거래상위 화면 등을 전면 개편해 투자 전문가들의 매매를 좀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거래 등 금융투자상품은 원금 손실이 가능하며, 실전투자대회 등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회참가는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HTS(카이로스), MTS(m.Stock)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신규 고객 또는 주식휴면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다이렉트비대면 계좌를 개설할 경우 2025년 말까지 주식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이렉트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할 경우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han@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