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오유경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가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1회 베이비페어(서울 국제 임신ㆍ출산ㆍ육아용품 전시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신규브랜드인 '냅(Nap) 베이비'와 '이야이야오'를 포함해 다양한 육아용품을 선보이고,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는 부스(A홀 E100)을 방문해 퀴즈를 풀고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일 2회 총 10명을 선정해 퓨토 포레스트 아로마로션과 퓨토 샴푸앤바스를 제공한다.

세계 1위 임부복 브랜드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부스(A홀 E100)에서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예비 엄마를 위한 포토존 사진응모 이벤트를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선보인다.

부스를 방문해 의상을 직접 입어보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한 방문객 중 베스트 포토제닉 10명을 선정해 '마더후드(Motherhood)' 의류교환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10%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에서 독점판매하는 유아용 카시트 '비세이프(Besafe)'에서는 로또번호 맞히기 이벤트를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비세이프 부스에서 진행한다.

또, 냅 베이비에서는 아가넷(www.aganet.co.kr)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오면 20% 할인혜택을 준다.

ykoh@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