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신한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지 않은 만 2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마이홈 적금'에 특별금리 연 5.5%를 제공하는 'Hey Young(헤이영) 특별금리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신한은행에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지 않은 '헤이영 고객(1991년 이후 출생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신한 마이홈 적금'을 신규로 가입하면 연 5.5%의 특별금리를 적용한다.

기존 연 2.2%에 이벤트 우대 금리 3.3%를 추가해준다.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며 선착순 4만좌 한도로 제공한다. 1인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하다.

신한 마이홈 적금은 기본금리 연 1.2%인 1년제 상품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당일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다. 월 2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으며 주택청약종합저축을 해당 적금 만기까지 보유하면 우대금리 연 1.0%를 더해 최고 연 2.2%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앞서 신한은행은 지난해 12월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이번 2차 이벤트는 미성년자도 참여할 수 있도록 가입 연령을 확대했다.

아울러 이번 2차 이벤트를 기념해 적금 가입 선착순 1만명에게 GS25 3천원권 쿠폰을 제공하는 '선착순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작년 12월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어 두 번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의 성공적인 금융라이프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22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