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지표는 경제 활동이 견조한 속도로 확장되고 있음을 시사한다. 고용 증가세는 여전히 강하며, 실업률은 낮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물가 상승률은 지난 1년간 완화됐으나 높은 수준을 유지했다.


위원회는 장기적으로 완전 고용과 2%의 물가를 달성하는 것을 추구한다. 위원회는 고용과 인플레이션 목표 달성에 대한 위험이 더 나은 균형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판단한다. 경제 전망은 불확실하고, 위원회는 인플레이션 위험에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위원회는 연방기금(FF) 금리 목표치를 5.25%~5.50% 범위로 유지하기로 했다. 연방기금금리 목표 범위에 대한 어떤 조정이든 이를 고려할 때 위원회는 입수되는 지표와 전개되는 전망, 위험 균형을 신중하게 평가할 것이다. 위원회는 인플레이션이 2%를 향해 지속해서 움직인다는 더 큰 확신을 얻을 때까지 목표 범위를 줄이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는다. 또한 위원회는 이전에 발표한 계획에서 설명한 대로 국채 보유분과 기관채, 주택저당증권(MBS) 보유량 축소를 계속할 것이다. 위원회는 인플레이션을 2% 목표치로 되돌리는 데 강력하게 전념하고 있다.


통화정책의 적절한 기조를 평가함에 있어서, 위원회는 입수되는 정보가 경제 전망에 미칠 영향을 계속해서 모니터링할 것이다. 위원회는 만약 위원회의 목표 달성을 지연시키는 위험이 발생할 경우 통화정책 기조를 적절하게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위원회의 평가는 노동시장 상황, 물가 압력 및 물가 기대, 금융 및 국제 문제의 전개에 대한 판독을 포함한 다양한 범위의 정보를 고려할 것이다.


통화정책 결정에 찬성한 위원은 제롬 파월 의장, 존 윌리엄스 부의장, 토마스 바킨, 마이클 바, 래피얼 보스틱, 미셸 보먼, 리사 쿡, 메리 데일리, 필립 제퍼슨, 아드리아나 쿠글러, 로레타 메스터, 크리스토퍼 월러다.

ysyoo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3시 27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