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황남경 기자 = 하이투자증권이 서울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를 찾아 설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17일 하이투자증권은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 음식품을 비롯한 물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매년 설 명절맞이로 지역사회 소외 계층의 따뜻한 명절을 기원하는 DGB 사회공헌재단의 활동에 동참하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차원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전달식엔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과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박영준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하이투자증권은 1천만 원 상당의 떡국 떡, 곰탕, 라면, 고추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꾸러미 300개를 준비해 영등포 사랑 나눔 푸드뱅크에 전달했다. DGB 사회공헌재단을 통해 후원금을 마련했다.

영등포 사랑 나눔 푸드뱅크는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서 관리하고 있다.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은 "다양한 계층에게 지원의 손길을 보낼 수 있도록 처음으로 푸드뱅크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했다"라며 "나눔의 의미를 전파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지속해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제공


nkhwa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6시 1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