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연합인포맥스) 임하람 특파원 = 한국계 헤드헌팅 전문기업 HrCap이 미국 현지 채용 비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HRCap 온라인 세미나

HrCap은 지난 20일(현지시간) '2024년 톱 5(Top 5) 리크루팅 전략'을 주제로 한 온라인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리크루팅 시장의 현주소, 기회 모색 방안, 전략과 솔루션이 논의됐다. 총 75명의 인원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스텔라 김 HR캡 부사장은 "많은 참가자가 세미나에 대해 유익한 내용이었다고 전했다"며 "앞으로 HRCap이 더 도울 원동력이 생겼다"고 전했다.

HrCap은 미국의 유력 HR 전문지인 '매니지 HR(Manage HR)'에서 북미지역의 톱 10 임원 헤드헌팅 기업으로 선정된 임원서치펌이다. 한국계 컨설팅 기업으로는 유일한 '톱 10' 기업이다. 또한 한국 지역 톱5 임원 서치펌으로도 꼽혔다.

2000년 미국 뉴저지주에서 출범한 HRCap은 한국 대기업들과 구글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을 고객사로 두고 있는 북미 최대의 아시아계 서치펌이다. 특히 임원 채용과 데이터 기반 HR컨설팅 분야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다.

hrli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2시간 더 빠른 22시 4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