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KB국민카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SPC그룹과 손잡고 '해피포인트 PLCC'를 하반기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지난 26일 SPC그룹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PLCC 출시를 비롯한 제휴, 마케팅, 빅데이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업무 제휴를 맺었다.

SPC그룹 섹타나인 관계자는 "변화된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카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혜택에 온라인·모바일 채널 이용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혜택을 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하반기에 출시할 '해피포인트 PLCC'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빅데이터, 브랜드, 인프라, 노하우 등 양 사가 가진 경쟁력과 자산을 효과적으로 융합해 최상의 제휴 관계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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