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 KB국민은행의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KB스타뱅킹'에서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

지난달 수시간 로그인이 되지 않는 장애 발생 후 한 달 만에 비슷한 오류가 나타난 것이다.

11일 오전 11시 10분께부터 KB스타뱅킹에서 로그인 오류가 발생해 접속이 이뤄지지 않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인증서 거래가 일시적으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면서 "빠르게 복구 중이며 공동인증서나 금융인증서로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국민은행은 앞서 지난달 4일에도 KB스타뱅킹에서 이같은 접속 오류가 3시간 넘게 발생한 바 있다.

당시 은행 측은 예기치 않은 거래량 증가로 로그인 거래가 일시적으로 지연됐다며 사과했다.

hjlee@yna.co.kr

(끝)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4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